자주 찾는 질문
Q 회원가입/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A

◎ 회원가입
홈페이지 우측상단 [회원가입]을 클릭 하셔서 약관동의, 개인정보 입력, 인증(휴대폰 혹은 이메일)하시면 됩니다.
아이디는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므로 꼭 이메일 전체 주소를 써주세요.
◎ 회원탈퇴
[로그인] 후 [마이페이지] -> [회원탈퇴]로 가셔서 탈퇴사유를 입력하시고 탈퇴 신청하시면 운영자 확인 후 처리됩니다.
탈퇴하시면 본인의 주문내역, 결제정보 등도 볼 수 없게 되므로 신중히 하시기 바랍니다.

Q 회원가입시 주민등록번호(내국인)을 입력해야 하나요?
A

아닙니다.
아르떼 사이트에서는 본인이 사용하는 이메일을 아이디로 활용하며,휴대폰 인증만 거치면 바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
Q 아이디(ID), 비밀번호를 잊었습니다. 어떻게 확인하나요?
A

[로그인] 화면으로 가셔서 [아이디 | 비밀번호 찾기]를 이용하세요.
단, 아이디를 찾으시는 경우에는 휴대폰 인증 밖에 안되므로 저희 홈페이지에 휴대폰 번호 등록이 되어 있지 않으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비밀번호는 인증 과정을 거쳐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셔야 합니다.

Q 내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A

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에서 [나의 정보]를 수정하시면 됩니다.
◎ 변경가능
- 닉네임, 휴대폰번호 등 변경이 가능합니다.
◎ 변경 불가능
- 이름과 아이디(이메일)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부득이하게 변경이 필요한 경우는 [회원탈퇴]->[회원가입]의 과정을 거쳐야 하며, 이 경우 기존의 주문내역, 결제정보 등은 모두 사라집니다.

Q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A

로그인 후 상단의 [마이페이지]로 가셔서 [나의 정보]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.

Q 홈페이지 이용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A

전화 02)849-3366(매주 월~금 오전 9시~저녁6시, 휴일 제외)로 문의 주시거나
이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(arte@arte.co.kr)

Q 저는 외국에 거주하는데, 회원 가입이 되나요?
A

네. 아르떼 사이트는 국내/외국인 모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그동안 휴대폰 인증을 통한 가입 방식 때문에 해외 거주자나 외국인, 미성년자 등은 가입이 힘들었는데,
이번 홈페이지에서 이런 불편을 없애기 위해 새로이 이메일 인증 방식을 추가로 도입했습니다.
휴대폰 인증을 하실 수 없는 분께서는 이메일 인증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 또한 가입 후 추후 이용 편의를 위해
[마이페이지]에서 휴대폰 번호를 추가로 등록 하실 수도 있습니다.